티스토리 뷰

구구정 5mg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시죠?

매일 데일리 요법 효과 및 복용법

이 글 하나로 끝낼 수 있게 정리했습니다. 

 

목차

 

    구구정 5mg 효과

    구구정 매일 데일리 요법 5mg? 왜 10mg는 안 돼요?

     

     

    • 구구정 5mg 데일리 요법 = 최대 효과 & 최소 부작용

     

    구구정 5mg 데일리 요법은 발기 부전에 최대 효과 및 최소 부작용을 나타냅니다. 구구정 10mg을 데일리로 매일 복용한다고 효과가 크게 증가하지 않습니다. 반면 부작용은 크게 증가합니다. 따라서 구구정 5mg은 데일리 요법으로, 10mg 및 20mg는 성관계 전 복용 요법으로 사용합니다. 

     

    경증 발기부전에서는 2.5mg 데일리 요법도 가능합니다. 심리성 발기부전에도 단기간 사용하다가 중단하기도 합니다. 2.5mg 및 5mg은 발기부전의 증상 차이에 따라 결정합니다. 저용량이지만 2.5~5mg 용량으로도 충분히 발기부전 치료 효과가 나타납니다.  

     

    전립선 비대증에 대해서는 2.5mg 보다 5mg이 효과가 높습니다. 그 이유에서 인지 한국에서는 구구정 제품 최소 용량이 5mg입니다. 

     

    성분 구구정 팔팔정
    약효 시작 시간 느림
    2 ~ 4시간
    빠름
    1 ~ 2시간
    지속 시간 길다
    36 ~ 48시간
    짧음
    4 ~ 6시간
    발기 강직도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빠르게
    강력하게
    선호도 여러번 할 때 한번 오래 할 때
    부작용 미미한 편 상대적으로 높음

     

    구구정과 팔팔정을 비교하면 위와 같습니다. 구구정은 여러 번 성관계 하기에 좋습니다. 지속시간이 길기 때문입니다. 10mg 20mg을 금요일에 복용한다면 주말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복욕한다고 성욕이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성적 자극이 있어야 발기합니다. 

     

    구구정은 약효 강도가 약합니다. 약효 시작 시간도 느립니다. 대신 부작용이 적은 편입니다. 구구정 40mg은 없습니다. 효과가 약하다고 구구정 20mg을 두 알 복용하면 안 됩니다. 효과는 더 증가하지 않고 부작용만 올라갑니다. 효과가 없을 때는 팔팔정 등 다른 약을 시도합니다.   

     

    팔팔정은 25mg 50mg 100mg이 있습니다. 팔팔정 성분인 실데나필 20mg은 발기부전치료제가 아닙니다. 폐동맥 고혈압약입니다. 

     

    복용법

    구구정 효능 복용 방법
    5mg 전립선 비대증
    발기부전
    매일 일정시간에 복용
    1일 1회 1알
    10mg 발기부전 성행위 30분 전 복용
    식사 상관 없이 복용
    20mg

     

    구구정 5mg은 특정 복용시간이 없습니다. 데일리로 매일 요법을 할 수 있습니다. 구구정 10mg, 20mg은 데일로 매일 요법을 할 수 없습니다. 성행위 30분 전에 복용합니다. 구구정은 식사와 상관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식사에 의해 흡수가 방해되지 않습니다. 반면 흡수율을 4배 높여 효과를 높이는 복용 방법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에 따로 정리했습니다. 

     

     

     

     

    2 가지 발기부전제를 함께 복용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로 구구정 5mg을 복용하면서 성행위 전에 팔팔정, 비아그라 등을 복용합니다. 다만 동시 복용은 부작용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침저녁 시간 차이를 두고 복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가격

     

    용량 구구정 오리지널(시알리스)
    5mg 3000~4000원 약 7000원
    10mg 4000~5000원 약 17000원
    20mg 5000~6000원 약 22000원

     

    구구정은 카피약입니다. 오리지널약은 시알리스입니다. 가격은 카피약이 훨씬 저렴합니다. 효과는 동일합니다. 시알리스 복제약은 구구정, 센돔정, 해피롱정, 발그레정, 시스라필정, 시아놀정 등이 있습니다. 모두 성분은 타다라필로 동일합니다. 용량도 5mg 10mg 20mg이 있습니다. 구구정 대신 다른 약을 먹어도 효과, 복용법, 부작용이 동일합니다.  

     

    발기부전약은 비급여입니다. 따라서 땅 값이 비싼 강남, 서초 등에 있는 약국에서 구매할 경우 약값을 높게 받을 수 있습니다. 종로 도매 약국에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병원 처방전 발급 비용은 약 15,000원 정도 합니다. 발기부전치료제는 오남용의 이유로 인터넷 비대면 처방이 불가능합니다. 병원에서 직접 처방받아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직거래 등을 하셨다면 아래에서 정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처방받을 때는 저용량부터 시도합니다. 구구정 5mg을 반알로 쪼개 2.5mg부터 복용해 볼 수 있습니다. 복용해 보고 효과에 따라 용량 및 기간을 정합니다. 

     

    부작용

     

    20%의 환자에서 흔하게 나타나는 부작용은 어깨 및 허리 등의 근육통입니다. 

     

    • 어깨 및 허리 근육통
    • 코막힘
    • 심계항진
    • 현기증

     

    이 외 부작용 및 주의사항은 아래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읽어보시고 안전하게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구구정 5mg 부작용 및 주의사항.pdf
    0.68MB

     

     

    혈관 확장에 의해 위의 부작용들이 발생합니다. 보통 일시적인 부작용으로 복용을 중단하면 사라집니다.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구구정 5mg을 반알로 쪼개 2.5mg을 복용해 볼 수 있습니다. 효과 및 부작용 여부를 보며 용량 및 복용 기간을 조절합니다. 적응기간이 끝난 후에도 효과 및 상태를 재평가하며 용량 및 기간을 조절합니다.  

     

    술과 함께 복용하면 약효가 떨어집니다. 부작용의 위험도 올라갑니다. 여자와 함께 먹는 발기부전치료제는 없습니다. 여자가 복용했을 때 얻는 효과는 없습니다. 남편이 구구정을 복용하고 임신 준비를 해도 안전합니다. 태아에 악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아래는 비뇨기과의사의 영상입니다. 

     

    놓치면 아쉬운 정보

     

     

     

     

     

     

    바르면 5분 안에 발기됩니다. 먹는 약 30분 기다리기 힘든가요? 갑작스러운 성관계에는 바르는 발기부전제를 사용하세요. 23년 여름 드디어 정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나 발기부전약 좀 써봤다!" 하는 분들은 결국 필름 발기부전약 사용하십니다. 혀에 녹여 먹는 필름 발기부전약은 한국 정서에 딱 맞기 때문입니다. 

     

    파트너 몰래 발기부전약 먹고 싶은 분? 지갑에 넣고 다녀도 티 안 나고 싶은 분? 필름 발기부전약 추천합니다. 필름 발기부전약 효과 3배 높이는 방법도 함께 정리했습니다. 

     

    쏘팔메토 진짜 효과 있을까? 그냥 음식 아닌가? 의심이 드시나요? 쏘팔메토 먹으면 효과 보는 사람! 하루 몇 mg 먹어야 하는지 정리했습니다. 제품에 적힌 개수는 틀리더라고요!

     

    정력 건강에 관심 많은 분을 위해 현직 약사가 정리했습니다. 

     

     

    구구정 5mg 매일 데일리 요법 복용법과 효과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구구정은 비교적 부작용이 적은 안전한 약입니다. 처음 복용하실 때는 저용량에서 시작하며 효과 및 부작용에 따라 용량 및 약 종류를 바꿔봅니다. 자신에게 맞는 발기부전제를 찾으면 오남용 하지 않고 복용법 및 주의사항에 유의하며 안전하게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