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현직약사 2024. 1. 24. 12:58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효과 볼 수 있는지 어떻게 구매하는지 궁금하신가요?

현직 약사가 궁금증들을 모두 모아 정리했습니다. 

 

목차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구매 방법 및 가격

     

    • 1개에 9천 원
    • 1통 (4개입) 3만 5천 원

     

     

     

     

    1통(4개입) 단위로 판매합니다. 1통에 4개의 튜브가 있습니다. 튜브 1개는 5cm가량의 크기입니다. 새끼손가락만 합니다. 1회용 치약통 크기입니다. 

     

    1회 사용에 9천 원입니다. 먹는 발기부전치료제는 1회에 1,500원 ~ 15,000원가량입니다.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의 가격은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부작용이 거의 없고 5분 안에 효과 보는 장점이 있습니다. 

     

    23년 6월 미국 FDA(미국 식약처)가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판매를 정식 승인했습니다. 현재는 영국 벨기에 등 유럽에서 판매 중입니다. 이에 한국에서도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 식약처 심사 중이며 출시 예정입니다. 정식 판매를 시작하진 않았습니다. 현재는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직구 사이트에서 구입한 후 아래의 절차를 진행합니다. 

     

    1.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
    2. 의사 "진단서 및 소견서" 받기
    3. "의료기기 요건 면제 확인 추천서" 발급
    4. 통관 진행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는 의료기기입니다. 따라서 구매 후 별도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위의 절차 방법은 아래에 보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소요 시간은 약 10분입니다. 

     

    효과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하고 출시합니다. 임상실험자 대다수는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를 바르자마자 즉시 발기를 경험했습니다. 소요시간은 약 5 분이 걸렸습니다. 늦어도 10분 안에는 대부분 발기가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경도, 중등도, 중증도 발기부전 환자에서 발기 효과가 크게 나타났습니다. 이들에게서 발기 지수 및 발기 기능 점수가 높게 나타났습니다. 발기부전 환자의 65%에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효과 장점 단점
    발기까지 5 ~ 10분 소요 
    발기 지속 약 30분
    식사 상관 없이 사용 가능
    부작용 거의 없음
    발기부전증의 65%가 효과 봄
    (먹는 약은 87%가 효과 봄)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는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식사와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먹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는 전신 부작용의 위험이 있습니다. 저혈압, 어지러움 등입니다.

     

    먹는 발기부전치료제는 식사 및 음주 후 복용 시 효과가 감소합니다. 또한 협심증약, 항바이러스약, 항진균약, 사마귀약, 속 쓰림 약을 복용 중이라면 사용이 제한됩니다.

     

    따라서 먹는 약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바르는 약을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다만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는 35%가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먹는 약은 13% 정도가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먹는 발기부전약 병행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먹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효과 시작 시간 5 ~ 10분 30분 ~ 1시간
    효과 지속시간 30분 3시간 ~ 36시간
    장점 빠른 발기
    부작용 없음
    긴 발기 지속 시간
    단점 발기 지속 시간 짦음 즉각 발기 x
    부작용 여부
    식사, 술 영향ㅇ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와 먹는 약을 병행하는 것은 좋은 방법입니다. 서로가 서로의 장점 및 단점을 보완합니다. 바르는 비아그라는 바르는 즉시 발기됩니다. 먹는 비아그라는 복용 후 성적 자극을 받아야 발기가 일어납니다. 바르는 비아그라는 30분간 발기를 지속시킵니다. 먹는 약은 몇 시간씩 효과를 나타납니다. 

     

    먹는 약은 크게 실데나필(비아그라 팔팔정 등)과 타다라필(시알리스 구구정 등)로 나뉩니다. 실데나필(비아그라 등)은 지속시간이 3시간 정도입니다. 타다라필(시알리스 등)은 지속시간이 36시간 정도입니다. 

     

    발기 효과 제대로 봐야 하는 데 어떤 제품이 가장 적합할까 선택이 힘드신가요? 아래에 먹는 발기부전약의 발기 차이, 강직도 차이를 정리했습니다. 오래 하고 싶은 분? 여러 번 하고 싶은 분? 상황에 따라 선택해야 할 제품을 분류했습니다. 

     

     

     

     

    사용법

     

    새끼손가락 크기의 5cm 통입니다. 젤(gel) 타입을 음경 귀두에 바릅니다. 1통을 다 바르는 데 15초 정도 소요합니다. 식사, 음주와 상관이 없습니다. 아무 때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계를 갖기 5 ~ 10분 전에 사용합니다. 

     

    국소에 도포하므로 전신 부작용이 없습니다. 피부 안전성 시험에서도 알레르기 외에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안전하며 사용이 편리하고 효과적인 약입니다. 

     

    비뇨기과 의사의 직구 언박싱 영상입니다. 실제 크기가 궁금한 분들은 한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부작용

     

    • 알레르기
    • 상처 난 음경 사용 금지
    • 고혈압, 당뇨, 페이로니병(Peyronie's diesease) 환자 주의

     

    국소에 바르는 약으로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어떤 크림과 마찬가지로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는 있습니다. 만약 강한 알레르기 반응을 경험했다면 즉시 사용을 중단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일시적으로 가려움증 및 자극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며칠간 사용을 중단한 후 다시 사용합니다. 다음번에 사용할 때는 절반의 양을 사용해 봅니다. 

     

    절반의 양으로 적응이 된다면 점차 양을 늘려봅니다. 절반의 양으로도 이상반응이 나타난다면 며칠간 사용을 중단한 후 다시 사용합니다. 다음번에는 이전의 절반의 양을 사용해 봅니다.

     

    알레르기약을 복용하며 적응기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가벼운 두드러기 및 피부반응, 가려움 등이 있을 경우 알레르기약을 복용합니다. 병행 복용법은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상처가 난 음경에는 바르지 않습니다. 혈관을 통해 전신으로 성분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신 부작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고혈압, 당뇨, 페이로니병 환자는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이들은 심혈관계가 약한 상태입니다. 반복적으로 혈관 수축 및 이완이 나타나면 예상치 못한 부작용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성분

     

    주성분은 삼질산 글리세린(GTN, glyceryl trinitrate nitroglycerin)입니다. 삼질산 글리세린(GTN)은 협심증약의 성분입니다. 바르면 체내에 흡수되어 산화질소(NO)로 전환됩니다. 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해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킵니다. 

     

    성분 이름 효과
    삼질산 글리세린 음경 혈관 확장
    에탄올 냉각 및 온열 효과
    프로틸렌 글리콜 첨가제
    카보머
    수산화칼륨

     

    산화질소(NO)는 음경 혈관을 확장하고 해면체 주위 근육을 이완합니다. 해면체 근육이 이완하면 음경 혈관으로 혈액 흐름이 증가합니다. 이로써 발기 및 강직도를 높이는 효과가 나타냅니다. 

     

    에탄올(Ethanol)은 냉각 및 온열로 음경 귀두 신경을 자극합니다. 음경 귀두 표면이 차가워지면서 체온을 올리기 위해 급하게 혈액 흐름이 증가합니다. 이는 발기 및 강직도를 높여 줍니다. 

     

    에탄올(Ethanol)로 혈액 흐름이 증가하면 신경 전달도 함께 증가합니다. 감각을 예민하게 만들어 발기 및 강직도를 높여 줍니다. 

     

    프로틸렌 글리콜, 카보머, 수산화칼륨은 일반 첨가제입니다. 젤(gel) 타입의 형태를 만들기 위한 습윤제, 점도 증가제입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첨가제가 들어가 있지만 모든 성분을 밝히진 않았습니다. 

     

    놓치면 아쉬운 정보

     

     

     

     

     

    "나 발기부전약 좀 써봤다!" 하는 분들은 결국 필름 발기부전약을 사용하십니다. 혀에 녹여 먹는 필름 발기부전약은 한국 정서에 딱 맞기 때문입니다. 

     

    파트너 몰래 발기부전약 먹고 싶은 분? 지갑에 넣고 다녀도 티 안 나고 싶은 분? 필름 발기부전약 추천드립니다. 필름 발기부전약 효과 3배 높이는 방법까지 함께 알아가세요.

     

    쏘팔메토 정력 효과 진짜 일까? 그냥 음식 아닌가? 쏘팔메토 먹어야 하는 사람 + 하루 몇 mg 먹어야 하는지 정리했습니다. 쏘팔메토 제품에 적힌 개수는 틀리더라고요.

     

    바르는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구매 방법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손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혹시 절차 중 문제가 있으셨다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